매경데일리

생활맥주, 최우식∙김다미 주연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 제작지원

광고비 전액 본사지원,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

매경데일리 | 기사입력 2021/12/13 [10:05]

생활맥주, 최우식∙김다미 주연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 제작지원

광고비 전액 본사지원,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

매경데일리 | 입력 : 2021/12/13 [10:05]

▲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 이미지.   © 최자웅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국내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인 ‘생활맥주’가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제작지원으로 참여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로 배우 최우식과, 김다미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생활맥주는 ‘그 해 우리는’을 통해 첫 제작지원에 나섰다. 특히, 생활맥주 본사는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하며 ‘착한 프랜차이즈’의 행보를 이어 나갔다. 또한, 제작지원을 기념해 생활맥주의 배달브랜드인 ‘생활치킨’ 에서는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12월 한달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배달 및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40,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21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며 ‘생활맥주가 제작지원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시청하시며 생활치킨을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 많은 고객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가 제작 지원한 ‘그 해 우리는’ 은 매주 월,화 밤 10시 SBS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