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23년 12번째 「동동동 행복 나눔」 봉사활동 전개- 한 해 동안 1,200명의 교육복지 학생들에게 행복꾸러미 전달 -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은 29일(금) 아산학부모회협의회, 아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함께 ‘학생 행복 지원을 위한 「동동동」’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아산 관내 교육복지 대상학생 102명에게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동동동’은 아이 동(童), 함께 동(同), 움직이고 순환하다 동(動)의 뜻으로 아이를 위해 다 함께 움직이고 봉사하며 선순환하는 행복 교육공동체를 만들자는 의미를 담고 취약계층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시작된 재능기부 봉사활동이다.
동동동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성 있는 봉사활동으로 일 년 동안 매월 100명 내외의 교육복지 대상학생에게 행복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꾸러미에는 아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후원한 쌀(5kg 100포)을 함께 담아 풍성함을 더했다.
이번 동동동 봉사활동은 2023년도를 마무리하며 진행한 12번째 봉사활동으로 한 해 동안 행복꾸러미를 전달받은 학생은 1,200명에 달한다.
아산교육지원청 박서우 교육장은 “취약계층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을 모아주시는 교육공동체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정성껏 만든 행복꾸러미가 이 추운 겨울 소외된 학생들에게 커다란 온기가 되어 주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