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타키온비앤티, 메조미디어와 티커(Ticker) 앱 광고 대행 계약 체결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공식 광고 판매처로 메조미디어 선정 및 계약 체결

고원석 | 기사입력 2021/08/12 [09:54]

타키온비앤티, 메조미디어와 티커(Ticker) 앱 광고 대행 계약 체결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공식 광고 판매처로 메조미디어 선정 및 계약 체결

고원석 | 입력 : 2021/08/12 [09:54]

▲ 티커(Ticker)와 메조미디어의 광고 대행 계약 체결 이미지.   © 최자웅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와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메조미디어는 티커(Ticker) 앱의 광고 판매 대행사로써 매체 영업을 진행한다.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메조미디어가 보유한 온라인 광고 노하우를 더해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광고주의 분야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따라 미디어 광고 판매 대행, 통합 광고 서비스 등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걸친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는 “국내외 코스메틱 브랜드를 타겟으로 보다 전문화된 영업, 판매, 유통 수행 능력을 가지고 있는 메조미디어와 티커 앱의 광고 대행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티커는 올 연말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 화장품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커(Ticker)는 AR 화장품을 기획, 제작, 공급하는 신개념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실제 브랜드 제품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세트와 가상 컨텐츠,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AR 영상통화, 소셜 기능까지 탑재한 티커는 출시 약 3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돌파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빠르면 올 하반기 중 가상으로 체험한 화장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다. 티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뷰티 부문 인기차트에서 약 10주간 1위에 오르며 영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올해 초 티커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돌체앤가바나 뷰티’, ‘샹테카이’, ‘로라 메르시에’를 비롯해 국내 대표 색조 브랜드인 ‘에스쁘아’와 사전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각 브랜드의 주요 화장품 및 신상품들을 AR 체험형 컨텐츠로 유저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