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트라이얼코리아 광양읍점, 광양읍에 500만원 상당 후원품 기탁- 취약계층에 따뜻한 후원물품 전달로 사회공헌 앞장 -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용균, 민간위원장 허형채)는 16일 ‘트라이얼코리아 광양읍점’(대표 진현숙)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후원품 세트(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트라이얼코리아 광양읍점은 새해를 맞아 추운 동절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백미, 즉석밥, 생활필수품인 화장지를 비롯해 즉석 식품류 꾸러미 후원해 지역과 상생하는 행복 나눔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섰다.
박상진 광양읍점 점장은 “지역을 위해 광양읍 내 취약계층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트라이얼 광양읍점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트라이얼 광양읍점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기쁨이 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경기침체로 지역 나눔 실천에 동참하는 일이 쉽지 않았을 텐데도 지역을 위해 함께 고민해 주신 트라이얼코리아 진현숙 대표를 비롯해 광양읍점 관계자께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업체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한 손 보탬이 얼마나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는지 매번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읍에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의 노고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함께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