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3기 ‘소중한 아이, 행복한 엄마’ 프로그램 운영임부요가․캘리그라피․모유수유교실․워킹맘 힐링요가…25일까지 온라인 신청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임산부와 워킹맘을 위해 3기 ‘소중한 아이, 행복한 엄마’ 프로그램을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소중한 아이․행복한 엄마’ 프로그램은 주 4일 전문강사를 섭외해 임신․출산․양육에 필요한 활동과 정보를 제공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프로그램은 임산부 대상 ▲임부요가 ▲캘리그라피 ▲모유수유교실과 직장인 대상 ▲워킹맘 힐링요가 등 총 4개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3기는 모유수유 교실 수강 시 임산부뿐 아니라 관심 있는 여성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2주간은 모유수유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여수시에 주소를 둔 임산부 및 워킹맘은 누구나 시 홈페이지 내 OK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으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시 관계자는 “산전‧후에 동반되는 변화에 대해 전문강사와 참여자들간 공유를 통해 출산과 양육의 이해도를 높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출산과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