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꽈추형 홍성우, 이경규→덱스까지 ‘4MC 최고의 꽈상은 누구?’

매경데일리 | 기사입력 2023/09/04 [10:22]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꽈추형 홍성우, 이경규→덱스까지 ‘4MC 최고의 꽈상은 누구?’

매경데일리 | 입력 : 2023/09/04 [10:22]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탁재훈과 홍성우(꽈추형)의 유쾌한 입담이 예고된다.

 

9월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개그맨들이 인정하는 화려한 말발의 소유자, 탁재훈이 출연한다. 믿고 보는 예능감을 자랑하는 탁재훈이 ‘나화나’를 통해서는 또 어떠한 재미를 안길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박명수는 이날의 게스트 탁재훈을 “내가 개그맨이지만 이분은 못 이길 것 같다. 잘 생기고 노래 잘하고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이다”라고 소개한다. 이경규 역시 탁재훈을 “최고의 딴따라”라고 극찬하며 환대한다. 등장부터 열띤 환호를 받은 탁재훈은 이에 보답하듯 MC들을 향해 “너무 대단한 조합”이라고 극찬한다.

 

반가움도 잠시, 탁재훈은 살면서 화를 내본 적이 없다며 프로그램 취지와 본인이 맞지 않다고 난색을 보인다. 하지만 MC 박명수를 비롯해 탁재훈의 매니저 등 최측근으로부터 그가 화내는 상황을 목격했다는 증언이 쏟아져 나온다고. 심지어 탁재훈이 호통의 대가 김구라에게도 버럭한 적이 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긴다. 본인만 모르는 탁재훈의 ‘찐 분노 포인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탁재훈과 두터운 친분을 지닌 특별 게스트가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다. 홍성우 역시 탁재훈에 버금가는 말발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4MC 중 최고의 ‘꽈상’을 가리는 등 솔직하고 담백한 토크가 펼쳐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탁재훈과 홍성우의 출연으로 흥 넘치는 조합을 완성한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4회는 9월 5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