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용강도서관은 오는 27일부터 4월 20일까지 지역 내 어린이(유아 6~7세)와 초등학생(1~3학년)을 대상으로 ‘상반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설 프로그램은 ‘영어’와 ‘독서’ 강좌이다. 영어 강좌는 ▲유아 6~7세 대상 ‘Enjoy English A’와 ▲초등학생 1~3학년 대상 ‘Enjoy English B’로, 독서 강좌는 ▲초등학생 1~3학년 대상 ‘그림책, 꽃 피우다’가 진행된다.
영어 강좌는 어린이와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하도록 원어민 강사의 생동감 넘치는 수업으로 이뤄진다.
독서 강좌인 ‘그림책, 꽃 피우다’는 그림책과 더불어 독후활동을 통해 창의적 사고와 상상력을 키우고 독서에 흥미를 유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 수강생은 오는 18일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과정별 15명씩 총 4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김진희 용강도서관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책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용강도서관(☎061-797-38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