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인천 연수구 ‘안나스킨’ 최진영 대표 "손으로 하는 테라피로 변화를 추구하는 테라피 맛집으로"

조은미 | 기사입력 2024/06/05 [10:26]

인천 연수구 ‘안나스킨’ 최진영 대표 "손으로 하는 테라피로 변화를 추구하는 테라피 맛집으로"

조은미 | 입력 : 2024/06/05 [10:26]

 

오스테오 뷰티(osteo beauty)는 기기 등의 미용 기구가 신체에 주입되는 과정 없이, 인체의 구조적 변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이다. 코몽드 아카데미 대표 박정현 원장이 개발한 이 방법은, 고가의 장비나 여러 번의 세션 없이도 신체 기능을 개선하고 형태를 변화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간단하고 부드러운 터치 기법을 사용하여, 단 한 번의 세션으로도 눈에 띄는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스테오 뷰티의 주요 기술에는 림프와 근막을 조작하여 신체 윤곽을 개선하고 노화 및 염증 문제를 해결하는 JH 윤곽술이 있다. 이 방법은 산화 스트레스(oxidative stress)ⁱ⁾와 염증을 주요 노화 및 조직 퇴화의 원인으로 간주하여, 이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반적인 트렌드로는 컨투어링과 안티에이징 테라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기술은 전신의 균형을 맞추고 체형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

ⁱ⁾산화 스트레스(oxidative stress):

인체의 에너지 생성과정(섭취한 음식물이 산소와 반응하는 산화 과정을 거침) 중에

유해산소가 급격히 증가해 인체에 나쁜 영향을 일으키거나 그러한 상황

 

이와 관련하여 인천 연수구 안나스킨최진영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인천 연수구 ‘안나스킨’ 최진영 대표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어렸을 때 얼굴에 여드름이 많이 나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직업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하면서 고객이 테라피를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저 역시 행복하고 뿌듯한 마음을 느끼게 되고, 연차가 거듭되고 공부를 해나가면서 제가 생각하는 방향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오직 손으로만 림프와 근막을 터치하여 얼굴과 체형에 변화를 주는 오스테오 뷰티(JH 윤곽술, 리포사지, 키네스테 얼굴학)를 중심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신, 상체, 하체, 페이스 집중 관리 등 목적에 맞는 테라피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손으로 하는 테라피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근막, 림프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된 오스테오 뷰티는 방향과 순서가 정해져 있어, 정확하게 잘 진행하면 즉각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자 강점입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원장님 덕분에 오늘도 예뻐져서 갑니다~”라고 늘 인사를 해주시는 고객님이 계신데, 들을 때마다 늘 뿌듯하고 더 열심히 해드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합니다.

 

매장에 들어오실 때 피곤한 모습으로 오셨다가 테라피 후에 너무 행복해하면서 돌아가실 때, 늘 보람됨을 느낍니다.

 

 

▲ ‘안나스킨’ 내부 모습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맛집은 홍보가 없어도 사람들이 알아서 다 찾아가는 것처럼, 송도에서 테라피 맛집은 안나스킨!’이라고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임상 결과를 내서 좋은 테라피스트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고객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테라피스트로서, 고객님의 아름다움 삶의 여정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