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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비바, 볼트 CRM에 AI 도입 발표

더모스트타임즈 | 기사입력 2024/11/26 [09:02]

[PRNewswire] 비바, 볼트 CRM에 AI 도입 발표

더모스트타임즈 | 입력 : 2024/11/26 [09:02]
[PRNewswire] 비바, 볼트 CRM에 AI 도입 발표

-- CRM 봇과 음성 제어, 볼트 CRM에 생성형 AI 기반 지원 제공

싱가포르 2024년 1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 비바 시스템즈(Veeva Systems)(NYSE: VEEV)[https://www.veeva.com/ ]가 25일 볼트 CRM[https://www.veeva.com/products/crm-suite/]의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인 '볼트 CRM 봇(Vault CRM Bot)'과 '볼트 CRM 음성 제어(Vault CRM Voice Control)'를 발표했다. 비바 커머셜 서밋 유럽(Veeva Commercial Summit Europe)[https://www.veeva.com/eu/events/commercial-summit-europe/overview/ ]에서 공개된 CRM 봇과 음성 제어 기능은 내년에 볼트 CRM에 도입될 새로운 혁신적 기능이다. 기업들은 이러한 새로운 AI 기능을 배포해 필드팀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즉각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PRNewsfoto/Veeva Systems)

CRM 봇은 사용자가 선택한 대형 언어 모델(LLM, large language model)을 볼트 CRM에 내장해 콜 계획 수립, 액션 제안, 컨텐츠 추천, 상황별 러닝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작업을 지원한다. 2025년 말에 출시될 예정인 CRM 봇은 추가 비용 없이 볼트 CRM에 포함되어 있으며, 볼트 다이렉트 데이터(Vault Direct Data) API가 필요하다.

AI 기반 음성 제어는 음성 명령을 통해 CRM이 핸즈프리로 작동할 수 있도록 '애플 인텔리전스(Apple Intelligence)'를 활용하여 사람의 음성을 볼트 CRM에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제공한다. 2025년 말에 출시될 예정인 음성 제어는 추가 비용 없이 볼트 CRM에 포함되어 있으며, 애플 인텔리전스 및 호환되는 기기가 필요하다.

비바는 생명과학 산업에 AI를 지원하려는 전반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CRM 봇과 음성 제어와 같은 제품 내에서 AI를 제공하고 있다. 비바는 또 AI 활용에 필요한 데이터에 고속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볼트 다이렉트 데이터 API, 그리고 고객과 파트너가 볼트 애플리케이션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AI 애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바 AI 파트너 프로그램(Veeva AI Partner Program)'[https://www.veeva.com/meet-veeva/partners/ai/]을 제공한다.

비바의 아르노 소스나(Arno Sosna) CRM 제품 총괄 매니저는 "담당자가 더 효과적이고 생산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볼트 CRM 봇과 볼트 CRM 음성 제어와 같은 최첨단 생성형 AI를 볼트 CRM에 도입했다"면서 "우리 제품의 초점은 AI를 활용하여 영향력이 큰 명확한 사용 사례를 확보하고 고급 기술을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고 말했다.

비바 고객과 생명과학 업계 전문가는 11월 25일부터 비바 커넥트(Veeva Connect)[https://veevaconnect.com/]에서 비바 CRM 제품 로드맵[https://veevaconnect.com/communities/ANMWJuBwYAA/content/BJqo_BdE8AA] 세션 다시보기를 통해 이러한 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비바 시스템즈 소개
비바 시스템즈는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부문의 선도 기업이다. 혁신, 우수한 제품 개발, 고객 성공을 목표로 하며,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회사와 신생 바이오테크 기업을 포함한 1000여 개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공익기업(Public Benefit Corporation[https://www.veeva.com/kr/pbc/])으로서 고객, 직원, 주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포함해 모든 이해관계자의 이익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veev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바의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비바의 제품 및 서비스, 제품 및 서비스 사용으로 예상되는 결과 또는 혜택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 것이다. 실제 결과는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2024년 7월 31일자로 마감된 분기에 대해 제출된 10-Q 양식에 공개되어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해 회사의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많은 위험이 존재하며, 이는 여기[https://www.sec.gov/ix?doc=/Archives/edgar/data/1393052/000139305224000062/veev-20240731.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회사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요약은 36과 37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서류에 공개된 위험과 불확실성은 https://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Veeva Systems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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