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를 진행하다 보면 깔끔하지 못한 마감과 곳곳에서 발견되는 하자 문제,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싼 비용 때문에 인테리어 업체는 굉장히 신중히 선정해야 한다. 여기에 투명하고 양심적이며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인테리어로 입소문이 나 있는 마로인테리어는 한성준 대표가 현장에 내내 상주하여 조금의 하자도 없이 완벽한 시공을 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한다. 이에 마로인테리어 한성준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귀 사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인테리어 막내 일을 하다 보니 마감 문제와 그 외 하자가 있는 케이스들을 많이 접했습니다. 깨끗한 마감과 하자가 나지 않고, 만족도가 높은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제가 현장에 상주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관리해서 고객님들이 살고 싶은 집 &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어드리려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주거 공간은 물론이고, 상업, 교육 공간 등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을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게 인테리어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마로인테리어는 문의를 해주시면 대략적인 가견적이 아닌 실측을 통해 상세하고 정확한 견적을 내어 드립니다. 고객님의 발걸음도 줄이고, 견적에 대한 혼동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첫째,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그래서 고객님들이 집을 파실 때 잘 팔린다고 하십니다. 둘째, 하자율이 낮습니다. 생활하는 데 있어서 편리하고, 최대한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공합니다. 셋째, 현장에 상주하여 진행하며, 일일이 하나하나 제 손이 안 닿는 곳 없이 공사가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감 후에도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현장이 끝날 때마다 고객님들과 마감을 확인하고, 고객님이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보람을 느끼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공사하는 것을 보고 다른 곳에 소개해 주시고, 고객님들이 홍보를 해주실 때마다 자부심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인테리어 공사 금액이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자재 금액뿐만 아니라 인건비 자체가 많이 올라가고 있어서 고객님들의 부담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향후 인테리어 분야에 금액이 많이 들어가지 않으면서 고객님들의 주 공간에 필요한 제작 가구공장을 차려서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가구를 같이 선보이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요즘 인테리어 가격 상승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 하는 고객님들이 많으신데요. 셀프 인테리어는 장점도 있지만 여러 단점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고객님들의 그런 아쉬운 부분들을 잘 긁어주고 최상의 만족을 끌어내는 마로인테리어가 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