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서울 강남구 나비아스튜디오 김다홍 대표 "특별하고 의미있는 순간을 함께 합니다"

김소영 | 기사입력 2024/01/25 [23:27]

서울 강남구 나비아스튜디오 김다홍 대표 "특별하고 의미있는 순간을 함께 합니다"

김소영 | 입력 : 2024/01/25 [23:27]

웨딩 스튜디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와 작업 품질이다. 사진과 비디오를 포함한 이전 웨딩 프로젝트를 보고 그들의 스타일, 창의성 및 전반적인 기술 수준을 평가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나비아스튜디오의 김다홍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나비아스튜디오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행복 한 날 행복 한 모습을 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을 배울 적에 웨딩사진은 정말 힘든 분야라고 누누이 들어왔기에, 사실 비혼주의자라고 생각했던 저는 웨딩분야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정말 경험 삼아 촬영을 시작했었어요. 개인적으로 사진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그 날 분위기, 온도, 기분, 심지어 촬영자의 태도까지 다 담기거든요. 촬영 결과물을 보면서 궁금해졌습니다. 정말 이렇게까지 행복할까? 단순한 호기심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어요 여담으로 결국 저는 결혼이 하고 싶어졌답니다.

 

▲ 나비아 스튜디오 김다홍 대표

 

 

Q. 나비아스튜디오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의 주요 서비스는 본식스냅 촬영입니다. 오래봐야하는 사진 오래 볼 수 있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너무 유행타지도 촌스럽지도 않게요 심플한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나비아스튜디오는 어떤 조건에서도 신랑신부의 행복한 순간을 담고 있어요. 사실 결혼식을 올리는 환경도 다양하고, 신랑신부님에게 어울리는 색감도 다양하기에 상황에 맞게 알맞는 보정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 나비아스튜디오 작품 사진    

 

 

Q. 나비아스튜디오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제 어릴 적 꿈은 사실 여행가이드였답니다. 결혼이라는 게 신랑신부에겐 결혼식은 연습이 없는 일생의 한번 뿐인 순간이기에, 잘 해내기 쉽지 않아요. 더욱이 신랑신부님은 인터넷으로 여러 정보를 보고 오지만, 혼주님들은 그렇지 않죠. 매일 같이 결혼식을 지켜보는 저희 촬영자들은 당연히 결혼식을 잘 알 수 밖에 없죠. 저는 촬영을 그저 찍기만 하는 게 아니라, 예식날 분위기를 가이드 해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나비아스튜디오 작품 사진    

 

 

Q. 나비아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사진은 당연히 잘 나와야하기 때문에 거기에 보람을 느끼진 않습니다. 어색한 분위기를 잘 이끌어서 담아줬다는 신랑신부님의 얘기를 들으면 그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끼고 있어요. 분명 신랑신부님도, 혼주분들의 살면서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순간인데, 그냥 찍기만하면 담아지지 않거든요. 그 행복함을 담아 낼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 크게 다가오고 있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포토그래퍼 중에 제일 수명이 짧은 분야가 웨딩포토그래퍼입니다 유행도 따라야하고 체력적으로도 힘이 들거든요. 제 사진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순간 욕심부리지 않고 작은사진관을 차릴거예요. 그리고 제가 촬영했던 신랑신부님의 가족사진을 담으며 일생을 기록하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나비아스튜디오와 함께하세요! , 저희가 만드는 순간은 여러분에게도 특별하고 의미있을 거라고 믿어요. 무엇보다도,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순간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이 서비스를 시작했거든요. 결혼은 단지 시작일 뿐, 계속해서 즐거움을 찾아 나가요!